- 어디 택배사로 발송되나요?
2024년 2월 1일 이후 우체국택배로 발송됩니다.
- 배송은 언제 시작 되나요?
당일발송 제품의 경우 오후 2시 이전까지 결제완료된 주문 건에 한해 당일출고 되며, 배송조회는 송장이 등록된 날의 밤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당일발송 아닌 제품의 경우 주문일로부터 1-3일 이내 출고처리 되며, 이 이상의 배송 지연이 될 경우 문자나 톡톡 상담 등으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 당일출고 제품은 내일 바로 받아볼 수 있나요?
당일출고 제품의 도착일은 수령인의 주소지와 택배사의 물량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출고 이후의 배송상황에 대해서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우체국택배 고객센터 : 1588-1300
- 배송지연 안내를 받았어요.
제작이 필요한 제품이나 품절 등으로 인해 배송지연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안내해드린 날짜에 출고되며, 상황에 따라 1-2일 정도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을 취소했는데 배송이 시작 됐어요.
'배송준비중'에 있는 주문건은 일방적인 주문 취소가 불가하며, 4시 이후 취소할 경우 배송이 시작되어 취소되지 않고 배송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해당 주문에 대한 반품 배송비는 고객님 귀책으로 처리됩니다.
- 배송은 시작 됐는데 도착이 너무 늦어요.
출고 이후의 배송 지연에 대해서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우체국택배 고객센터 : 1588-1300
- 배송이 완료 됐다는데 물건을 받지 못했어요.
배송이 완료 되었으나 수령하지 못한 물건에 대해서는 담당 배달 기사님께 직접 문의해주세요.
우체국택배 송장조회 바로가기 : https://service.epost.go.kr/iservice/usr/trace/usrtrc001k01.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