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구매내역이 확인 된 주문건의 배송완료일로부터 1년 이내 제품에 한해 AS 가능하며, 경우에 따라 무상/유상으로 처리되어집니다.
2. 타사에서 구매한 에스엠디텍 제품 AS에 관해서는 구매처로 직접 문의해주세요.
3. 정확한 구매내역이 확인되지 않는 주문 건에 대해서는 AS되지 않습니다.
4.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 내용에 대해서는 무상 AS되지 않습니다.
5. 상품 가치가 훼손된 제품에 대해서는 AS되지 않으며, 선을 자른 것도 상품 가치훼손에 해당되므로 AS 및 반품 처리되지 않습니다.
6. 사양을 확인하지 않고 설치한 후 생긴 하자에 대해서는 AS되지 않습니다.
7. 고장난 기판에 에스엠디텍 컨버터를 설치해 생긴 불량에 대해서는 AS되지 않습니다.
8. 타사 제품과의 혼합설치로 인한 불량에 대해서는 원인판명 후 무상 또는 유상 AS 처리되며, 원인이 판별되지 않은 피해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원인 판명을 위해서는 아래 사항(8-1~8-5) 확인이 반드시 필요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AS처리되지 않습니다.
8-1. 기존 컨버터의 정확한 사양
8-2. 기판/컨버터를 설치한 장소 확인 (습기가 많은 화장실/욕실에서 방습용이 아닌 제품의 사용으로 인한 하자에 대해서는 AS되지 않습니다)
8-3. 함께 사용한 타사 기판의 정확한 사양
8-4. 구매한 에스엠디텍 컨버터 또는 모듈의 정확한 사양
8-5. 구매내역 확인
9. 화재가 발생했을 경우 화재의 원인이 판명된 후 무상 또는 유상 AS가 가능하며, 원인 판별을 위해 아래 사항(9-1~9-5) 확인이 반드시 필요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AS처리되지 않습니다.
9-1. 기존 컨버터의 정확한 사양
9-2. 기판/컨버터를 설치한 장소 확인 (습기가 많은 화장실/욕실에서 방습용이 아닌 제품의 사용으로 인한 하자에 대해서는 AS되지 않습니다)
9-3. 함께 사용한 타사 기판의 정확한 사양
9-4. 구매한 에스엠디텍 컨버터 또는 모듈의 정확한 사양
9-5. 구매내역 확인
10. 모듈기판, 컨버터 외 제품의 AS는 상세페이지에 안내된 대로 처리되어집니다.